“오늘 하루 최저가 보장” 옥션, 8일 ‘굳지 않는 떡’ 특가
“오늘 하루 최저가 보장” 옥션, 8일 ‘굳지 않는 떡’ 특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8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8일 ‘굳지 않는 떡’ 특가
옥션, 8일 ‘굳지 않는 떡’ 특가

 

[한국사회복지저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8일(화) 단 하루 동안 옥션 별미 ‘굳지 않는 떡’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꿀떡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옥션 별미는 매주 화요일,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하는 옥션의 대표적인 식품 프로모션이다.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상품을 단 하루 동안 업계 최저가로 선보이고 있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하며, 옥션이 비용을 부담하는 ‘덤’ 혜택으로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행사다.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거나 신선/가공식품 카테고리 구매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옥션별미 30%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주 옥션 별미 대표 상품은 ‘굳지 않는 꿀떡’으로, 국내산 멥쌀로 만들고 첨가제가 거의 없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자연해동 후에도 굳지 않는 쫀득쫀득한 식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백미, 쑥, 딸기, 호박, 자색고구마 5가지 맛이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영의정 굳지 않는 꿀떡(2kg)’은 8일 하루만 최저가인 1만1900원에 판매하며, ‘영의정 떡 4종’을 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와플 기계로 구우면 홈카페에서 즐기는 나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고, 아이스 꿀떡으로 차게 먹어도 좋다.

 

그 외 추천상품으로, 탱글한 식감과 구수한 맛으로 흰쌀밥과 잘 어울리는 ‘햅찰보리(8kg)’는 1만6900원에, 신흥 밥도둑으로 떠오르는 ‘새우장(400g*2개)’은 1만2500원에 판매한다. ‘완도 도시락김(72봉)’, ‘베트남 로부스타 원두’, ‘생크림 오믈렛’, ‘떡갈비(10+1)’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판매자와 협의를 거쳐 매주 화요일 마다 품질이 보증된 인기 식품을 가장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SNS에서 핫한 상품, 시즌 인기 상품 등을 엄선해 선보이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