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K-뷰티 대표 아이콘 ‘우뚝’
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K-뷰티 대표 아이콘 ‘우뚝’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7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K-뷰티 대표 아이콘 ‘우뚝’
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뷰티 및 종합 1위 등극… K-뷰티 대표 아이콘 ‘우뚝’

 

[한국사회복지저널] 브이티지엠피(018290)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내 대한민국 대표 K-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 종합 랭킹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이미 작년과 지난 3월에 진행된 메가와리에서 전체 카테고리를 통틀어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도 브이티코스메틱은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eBay)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Rakuten), 아마존 재팬(amazon), 야후 (YAHOO)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특히, 큐텐재팬 메가와리는 600만 건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는 대규모 쇼핑 축제다.

 

코로나19 이후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뷰티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손꼽히는 경쟁사들을 제치고 유의미한 성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을 유입했다. 회사는 올해 3월 메가와리 대비 평균 매출액이 30% 이상 크게 늘어나며 질적 성장을 넘어 양적 성장을 달성했다.

 

큐텐 종합 랭킹 1위 상품인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리오 성분과 피부 보습, 수분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히알론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까다로운 유럽 화장품 인증(CPNP)까지 획득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일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일본 내 충성도 높은 고객에 대한 관리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발굴함으로써 K-뷰티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