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low.ai의 보이스봇 및 챗봇, Genesys AppFoundry에서 출시
Yellow.ai의 보이스봇 및 챗봇, Genesys AppFoundry에서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06.0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ellow.ai, Genesys 솔루션 시장과 결합해 Dynamic Automation Platform(DAP) 통해 인간다운 자율적 경험 제공하도록 기업 지원하며, 운영비 최대 60%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

샌 마티오, 캘리포니아주, 2023년 6월 7일 /PRNewswire/ -- 생성형 AI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Yellow.ai가 Genesys AppFoundry™[ https://appfoundry.genesys.com/filter/genesyscloud/featured ]에서 생성형 AI 기반의 보이스봇(Voicebot) 및 챗봇(Chatbo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Genesys AppFoundry™는 고객 및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는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상품을 엄선한 마켓플레이스다.

Yellow.ai가 AppFoundry에 이들 제품을 등록함에 따라, Genesys 고객은 Conversational Service Cloud[ https://yellow.ai/conversational-ai-customer-service/ ], Conversational Commerce Cloud[ https://yellow.ai/conversational-ai-marketing/  ] 및 Conversational EX Cloud[ https://yellow.ai/employee-experience-ai/ ] 제품 라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대화형 AI 솔루션을 설치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은 이 솔루션을 통해 다중 LLM 아키텍처를 이용하는 생성형 AI 기반 Dynamic Automation Platform(DAP)에서 자동화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음성과 채팅에서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지원 상호작용을 간소화함으로써,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면서 비용을 최대 60% 절감할 수 있다. 기업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용도에 Yellow.ai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 목표 기반 대화: 기업은 콘텐츠 기반 자동화에서 생성형 AI를 바탕으로 하는 목표 기반 대화로 전환함으로써, 처음 30일 동안 최대 90%의 셀프서비스 자동화를 달성할 수 있다. 그에 따라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 역동적인 업무 흐름: 기업은 생성형 AI를 통해 역동적으로 업무 흐름을 생성 및 확장하고, 변화하는 고객 대화에 적응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유연성은 고정된 업무 흐름에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리드 생성을 최대 40% 늘리고, 사용자 참여를 최대 50% 높일 수 있다.

- 설정 제로: 기업은 문서 업로드를 하는 수 분 이내에 봇 준비를 마칠 수 있어,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이를 선호하는 채널과 연결하고, 실시간으로 진행하며, 목표, 맥락 및 사용자 부문을 바탕으로 캠페인 업무 흐름을 바로 생성할 수 있다. 그 결과, 출시 기간을 최대 50% 단축시키고, 운영 효율성을 최대 50% 높일 수 있다.

Yellow.ai의 CEO 겸 공동 설립자 Raghu Ravinutala는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하는 대화형 AI 솔루션을 통해 Genesys 고객이 향상된 최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업이 경쟁력을 유지하고 상당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AI 엔진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은 기업이 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자사는 Yellow.ai DAP를 통해 인력 에이전트에게 AI 기반 지원을 제공하고, 마케터가 고객과 의사소통하는 것은 물론 목표 지향적인 성과를 달성하고 전환율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Yellow.ai는 135개 이상의 언어로 35개 이상의 텍스트 및 음성 채널을 지원하는 통합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BFSI, 전자상거래, 공익사업, 보건,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사전 구축 솔루션을 제공한다. 분기당 20억 건 이상의 상호작용을 처리하는 Yellow.ai의 Dynamic AI 에이전트는 복잡한 문의 사례에서 완전한 맥락 정보와 대화 기록을 통해 인력 에이전트로의 원활한 이전을 지원할 수 있다.

현재 Yellow.ai의 대화형 AI 솔루션은 매끄럽고 연결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도록 기업을 지원하는 올인원 구성 솔루션인 Genesys Cloud CX™에서 이용 가능하다. 현대적인 API 우선 경험 조정 플랫폼인 Genesys Cloud CX는 옴니채널 옵션, 내장 직원 경험, 턴키 AI 및 포괄적인 여정 최적화로 구성된 완전한 라인을 통해 모든 상호작용과 접점을 조정할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한다. 

Yellow.ai의 엔터프라이즈 등급 대형화 AI 솔루션의 구체적인 특징과 이점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AppFoundry 목록[https://appfoundry.genesys.com/filter/genesyscloud/listing/bca0fccd-7e6c-4f96-8ca2-b22ec6d9890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llow.ai 소개

샌마티오에 본사를 둔 Yellow.ai은 대화형 AI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고객 및 직원이 기업 성장을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인간과 같은 자율적 경험을 제공한다. Yellow.ai는 모든 의미 있는 브랜드 참여의 핵심은 기억에 남을 만한 대화라고 믿고 있다. 소니, 도미노, 현대, Sephora, Waste Connections, Ferrellgas 및 Randstad 등 1천100개 이상의 기업이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하는 Yellow.ai의 노코드(No-code) Dynamic Automation Platform(DAP)을 신뢰한다.

DAP의 독자적인 다중 LLM AI 엔진 DynamicNLP™는 135개 이상 언어로 35개 이상의 채널에서 분기마다 20억 건 이상의 대화를 처리한다. Yellow.ai는 기업이 고객 만족도와 직원 참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Dynamic AI 에이전트를 통해 대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3 가트너(Gartner)(R)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의 기업 대화형 AI 플랫폼(Enterprise Conversational AI Platforms) 부문에서 '챌린저(Challenger)'로 인정받았으며, 6개국 사무소를 통해 블루칩 투자자들로부터 1억200만 달러 이상을 유치했다.

추가 문의

Anujaa Singh 
PR &Communications,Yellow.ai 
anujaa.singh@yellow.ai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061481/Yellow_ai_Logo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