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 이재욱과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념
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 이재욱과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념
  • PR Newswire
  • 승인 2023.05.27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사인회 성료

-- 글로벌 라이징 스타 이재욱, 국내·외 팬들에게 만남 기회 선사 

(서울, 대한민국 2023년 5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HK이노엔의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가 지난 24일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재욱의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 이재욱과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념 팬사인회 성료

팬 사인회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선물 세트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외 팬들을 총 80명을 선정해 초청했다.

열띤 환호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 팬 사인회에서 이재욱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한 명 한 명에게 인사를 나누는 한편 Q&A를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그는 팬들과 보다 더 친근하고 진솔하게 소통하기 위해서 노력했으며, 팬들에게 스칼프메드를 직접 홍보하고 사용 후기를 나누는 등 토크를 이어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했다. 배우 이재욱은 "스칼프메드를 통해 팬분들과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어 즐거웠고, 앞으로도 브랜드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칼프메드 브랜드 모델 이재욱

스칼프메드의 대표 제품인 '블루캡슐바이옴 솔트샴푸'는 두피의 비듬 각질과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프랑스 게랑드산 씨솔트 추출물이 함유된 '블루솔트샴푸 소프트'는 두피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스케일링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레드캡슐바이옴샴푸'는 약산성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해 두피 건강은 물론 탈모 증상을 완화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스칼프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총 3종의 특별 선물 세트를 뉴틴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서 최대 49% 할인가로 판매했다. 특별 선물 세트 3종은 신제품인 '블루솔트샴푸소프트'를 포함해 ▲블루캡슐바이옴 ▲레드캡슐바이옴 라인의 샴푸, 트리트먼트, 토닉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칼프메드 관계자는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팬들까지도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고 응모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며, 배우 이재욱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스칼프메드는 국내 대표 탈모 및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모델인 이재욱 배우와 함께 고객 경험을 증대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년 국내 첫 런칭한 스칼프메드는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공략하면서 샴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 1월에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재욱을 발탁하면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