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까페리얼 에버’ 아메리카노 2종 출시
쟈뎅, ‘까페리얼 에버’ 아메리카노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쟈뎅, ‘까페리얼 에버’ 아메리카노 2종 출시
쟈뎅, ‘까페리얼 에버’ 아메리카노 2종 출시

 

[한국사회복지저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친환경 가치를 담은 ‘까페리얼 에버(ever)’ 아메리카노 2종을 출시했다.

 

쟈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라벨 신제품 ‘까페리얼 에버’는 ‘아메리카노 블랙’과 ‘아메리카노 스위트’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에 비닐 라벨을 없앤 대신 병뚜껑을 통해 제품 플레이버를 구분하도록 했으며, 유통기한 등 제품 표기 사항은 포장박스에 표기했다. 음용 후 라벨을 따로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분리 배출이 가능해 편의성은 물론 투명 페트병으로 재활용률까지 높였다.

 

친환경 요소와 함께 맛까지 잡았다. 엄선된 콜롬비아와 브라질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한 후 정통 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끝 맛을 구현했다. RTD 타입으로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 가능하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 얼음컵에 담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20개입 박스 단위로 판매된다.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한 박스(20개입)에 19,9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쟈뎅샵에서 오는 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쟈뎅 관계자는 “신제품 까페리얼 에버는 최근 증가하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라벨을 제거해 분리 배출의 번거로움은 줄이고 투명 페트병으로 재활용률을 높이고자 기획된 친환경 제품”이라며 “국내 대표 커피&티 전문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를 반영한 제품 출시 및 관련 마케팅 활동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이라고 전했다.

Tag
#쟈뎅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