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베이비본죽,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본죽,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베이비본죽,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사회복지저널]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의 사랑으로 세 돌을 맞은 베이비본죽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베이비본죽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베이비본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월령과 성장 단계에 맞는 식단을 비롯한 전 상품 구입 즉시 할인 적용된다. 우리 아이 식단을 최대 7만 106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미술·촉감·모래 놀이 등 활용도 높은 친환경 무독성 플레이 매트를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등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 #내돈내산 #베이비본죽과 함께 베이비본죽 이용 후기 작성 후 해당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기간 내 등록 시 자동 참여되며, 게시글을 통해 추천인 수가 3명 이상 발생하면 당첨된다. 사은품은 이벤트 종료 후 25일 이내 당첨자 개별 연락 후 발송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죽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영 대표는 "지난 2018년 론칭 이래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베이비본죽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며 “베이비본죽은 앞으로도 4단계 정수 시스템 도입 및 신선 친환경 식재료 사용, 오더 메이드 제작 방식 등으로 ‘본(本)에 충실한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본죽은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로, 내 아이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이유식을 먹이고 싶은 엄마아빠의 마음으로 재료 선별·손질부터 완성까지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주문 직후 제조해 정성 깃든 이유식을 선보이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