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6월 할인 행사 진행...“토퍼 세트 최대 45% 할인”
프로젝트슬립, 6월 할인 행사 진행...“토퍼 세트 최대 45% 할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6.0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슬립 메모리폼 퍼펙션 매트리스/사진=프로젝트슬립
프로젝트슬립 메모리폼 퍼펙션 매트리스/사진=프로젝트슬립

 

[한국사회복지저널]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6월을 맞아 ‘6월 홈캉스 페어’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팬데믹이 길어지며 장거리 여행 대신 ‘홈캉스(집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선택하려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편안한 홈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토퍼, 베개를 포함한 각종 침구류를 최대 45%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름을 대비한 ‘쾌적 세트’, 방수 제품으로 구성한 ‘보송 세트’ 등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세트 상품을 기획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쾌적 세트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매트리스와 베개, 쿨패드, 쿨베개패드의 4종으로 구성됐다. 프로젝트슬립의 쿨제품은 열 흡수가 탁월한 온도반응형 캡슐(TRC)로 제작돼 사용하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2도가량 낮춰준다.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 대신 토퍼를 선택할 수도 있다.

 

땀을 많이 흘리거나 아이, 반려동물과 함께 침대를 사용하는 이들을 위해 매트리스, 베개, 쿨베개패드에 방수패드를 더한 보송 세트도 판매한다. 프로젝트슬립의 방수패드는 외과 장비에도 쓰는 TPU 라미네이팅 필름을 사용해 방수 효과가 우수하고 방수 원단 특유의 소음이 전혀 없다.

 

이외에도 테슬라와 함께하는 별자리 차박 이벤트에서 선보였던 캠핑 특화 ‘차박세트’, 푹신토퍼와 애착베개 바디필로우 2종 세트,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로 구성된 2종 세트도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에서 34%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6월 홈캉스 페어는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세트 상품 주문 시 총 결제금액의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스토어찜과 소식알림 동의 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프로젝트슬립의 제품들과 함께라면 바캉스, 호캉스도 부럽지 않은 근사한 홈캉스 여행을 떠날 수 있다”라며 “프로젝트슬립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들을 통해 이번 여름 안전하고 쾌적한 홈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