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미션 완료하면 탐나는 텀블러 GET!”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미션 완료하면 탐나는 텀블러 GET!”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2021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 Revolution’
탐앤탐스, 2021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 Revolution’

 

[한국사회복지저널] 탐앤탐스가 내일(1일)부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 Revolut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탐앤탐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탐(MyTOM)으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까지 총 10잔을 주문하면 완성된다. 미션 음료는 탐앤탐스 레볼루션 메뉴로,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 음료 3종(딸기 바나나 스무디, 키위 바나나 스무디, 요거트 바나나 스무디)과 7월 1일부터는 새로 출시되는 ‘샤베트 레볼루션’ 음료가 미션음료에 추가된다.

 

레볼루션 음료는 탐앤탐스가 지난 2014년부터 매 분기 선보여온 시즌 메뉴다. 계절에 꼭 어울리는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건 물론, 해당 메뉴 주문시에 유리로 된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의미를 더해왔다. 탐앤탐스 측은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음료로 레볼루션 메뉴를 선정해 “친환경 캠페인에 고객들이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는 뜻이 담았다”고 전했다.

 

이번 탐앤탐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여 10잔을 적립한 고객들에겐, 탐앤탐스가 접이식 텀블러 브랜드 스토조와 함께 협업해 출시한 ‘탐탐 스토조 텀블러’(크림옐로우 / 인디핑크 중 1종 랜덤)가 증정된다. 프리퀀시 행사의 의미와 맞춰 증정 품목인 텀블러 역시 ‘친환경’에 초점을 맞췄다. 해당 텀블러는 친환경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재활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5cm 높이로 접어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잡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특별한 선물로써 보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탐앤탐스의 시원한 음료를 즐기시고, 의미 있는 프리퀀시 선물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