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Star CMS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Star CMS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3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Star CMS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한국사회복지저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Star CMS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가입 및 자금모으기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Star CMS는 기업의 편리한 자금관리를 통합 제공하며 KB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규가입 및 다른 금융사 연계, 자금모으기 서비스 등의 기능이 개선됐다.

 

이번 이벤트는 KB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이다. Star CMS 미사용 고객은 신규가입 이벤트와 자금모으기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기존 Star CMS 이용 고객은 자금모으기 이벤트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Star CMS 신규 이벤트 참여고객 중 500여명을 추첨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루메나 탁상 선풍기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금모으기 이벤트 참여고객 중 500여명을 추첨해 ▲LG 트롬 스타일러 ▲일리 캡슐 커피머신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자금모으기 이벤트의 경우 타은행에서 1천만원 이상 자금을 모으면 추첨 기회 1회를 추가 부여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의 개선 의견을 반영해 Star CMS 서비스를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자금관리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