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우수선수 확보
동해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우수선수 확보
  • 정세연
  • 승인 2019.01.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우수선수 입단
동해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우수선수 입단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1월 1일자로 임용된 동해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실업 사격팀 신규 선수 4명과 유도 코치 1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임용한 유도 코치인 김슬기 선수는 동해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유도팀에 2012년 입단하여 우수한 기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대회에서 금 12, 은 11, 동 13 등의 메달을 따냈으며, 주장선수 및 트레이너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동해시 체육도시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많은 업적을 남겼다. 

 

또한, 신규 입단 선수로 사격팀 이정은 선수는 국가대표로 지난해 한국실업회장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단체 1위 한국신기록을 기록한 우수한 선수이며, 정수현 선수 2018년 한화회장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단체 2위, 정연세 선수는 제26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 25m 공기권총 개인 1위, 오현경 선수는 제48회 전국사격대회 25m 공기권총 개인 1위 차지한 우수한 인재들로 2019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

 

심규언 시장은 “이날 신규 입단 선수들에게 동해시를 대표하는 선수로서의 자긍심은 물론, 책임감을 갖고 각종 대회출전 시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동해시의 명예와 위상을 더욱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