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port, Deem을 인수하여 최신 소매업 및 기업 여행에 투자를 촉진하다
Travelport, Deem을 인수하여 최신 소매업 및 기업 여행에 투자를 촉진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3.03.11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랭글리, 2023년 3월 11일 /PRNewswire/ -- 수십만의 전 세계 여행 공급 업체를 위해 여행 예약을 지원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인 Travelport가 오늘 선도적인 기업 여행 관리 플랫폼인 Deem을 인수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사의 차세대 마켓플레이스인 Travelport+를 출시한 후로 Travelport는 가장 최근의 예시로 Deem을 인수한 것도 포함하여 계속해서 혁신에 투자해왔습니다.

Travelport acquires Deem

"Travelport는 Deem 인수로 판도를 바꿔 성장하는 팬데믹 이후의 NDC를 포함하는 모든 멀티 소스 콘텐츠에 엑세스를 제공하는 탄탄하고 완전히 통합된 기업 도구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것입니다." "저희는 기술 혁신 투자에 크게 초점을 두었으며 Travelport+는 여행사의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여행 콘텐츠 엄선 방식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최신 여행 소매업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Deem 인수를 통해 Travelport는 Travelport+만큼 혁명적이고 현대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수상 이력을 가진 보완적인 도구를 활용하여 기업 여행을 제공할 것입니다."라며 그렉  Travelport CEO는 설명했습니다.

이전에는 Enterprise Holdings에서 소유한 선도적인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 업체인 Deem은 기업 여행 업계의 가장 현대적인 기술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Fast Company의 2022 Most Innovative Companies 중 하나로 지명된 Deem은 사업 여행자, 여행 관리자, 여행 관리 기업 및 공급 업체를 위해 당사의 온라인 예약 및 여행 기술 상품 세트를 개척하여 기업 여행 경험을 전에 없이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Deem은 계속해서 당사의 기업 여행 사업 지분을 성장시켜왔으며 Travelport의 투자는 이러한 성장을 국제적인 규모로 더욱 가속하기 위함입니다.

"Deem은 Travelport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최근 몇 년간 Deem이 성취한 성장과 성공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Travelport의 인수를 통해 Deem은 향후 국제적으로 강력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며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여행 관리 솔루션을 더욱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열심히 일해주고 헌신해준 Deem 팀원에게 감사하며 당사의 고객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라며 데이비드 그레이스 Deem 사장은 전했습니다.

Travelport는 American Airlines의 NDC 콘텐츠를 위한 업계 최초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를 실시하여 NDC 주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Travelport는 Deem이 NDC 오퍼, 상품 및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신속한 기술 통합을 적용하여 리더쉽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은 특히 항공사가 NDC 전용으로 일부 콘텐츠를 전환하기 시작한 북미에 있는 여행사, 기업 및 여행자에게 더욱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Deem의 시장 진입 속도는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며 이를 통해 매끄럽게 멀티 소스 콘텐츠를 통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사는 Deem 직원, 파트너 및 고객의 매끄러운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들을 Travelport에서 맞이하게 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며 그렉 은 이어 말했습니다. "단일 기업 도구에서 모든 콘텐츠를 위한 원스톱 소스를 갖추는 것은 오랜 시간 당사 고객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Deem 팀과 함께 Travelport는 이를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Travelport.com을 참조하십시오.

Travelport 소개:

Travelport는 전 세계 수십만의 여행 공급 업체를 위해 예약을 지원하는 국제 기술 기업입니다. 여행 구매자 및 판매자는 당사의 브랜드 연결 방법을 간소화하고 여행 판매 방법을 업그레이드하며 최신 디지털 소매를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마켓플레이스인 Travelport+를 통해 연결됩니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180개가 넘는 전 세계 국가에서 운영 중인 Travelport는 복잡한 여행 생태계를 간소화하는 혁신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29686/Travelport_Acquires_Deem.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