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청년창업농 멤버십 특전...‘연회비 없이, 돈 버는 멤버십’
G마켓·옥션, 청년창업농 멤버십 특전...‘연회비 없이, 돈 버는 멤버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6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청년창업농 멤버십 특전...‘연회비 없이, 돈 버는 멤버십’
G마켓·옥션, 청년창업농 멤버십 특전...‘연회비 없이, 돈 버는 멤버십’

 

[한국사회복지저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청년창업농을 대상으로 사업자고객 전용 멤버십 ‘스마일클럽 비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입 후 1원만 써도 최대 10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마일클럽 비즈는 지난 10일 신규 오픈한 멤버십 서비스로, 기존에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했던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의 혜택을 사업자고객에게 확대 적용한 것이다.

 

청년창업농 대상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클럽 비즈에 가입 후 5월 31일까지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1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총 300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결제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 29일 청년창업농 카페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청년창업농 바우처를 활용해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결제 시 스마일캐시 1만원을, 50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2만원을 제공한다. 100% 혜택 제공되며,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청년창업농’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마일클럽 비즈 가입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총 11종에 달한다. 첫 가입 시 1년간 연회비가 무료이며, 가입 후 최초 1회 웰컴 기프트로 ‘100원딜’을 구매할 수 있다. 100원딜은 화장지(3팩), 라면(30개), A4용지(2500매), 커피믹스(100T) 등 회사에 비치해 두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매월 최대 9만원이 할인되는 할인쿠폰팩을 제공하고, 매주 8종의 상품 중 1종씩을 50%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전용 특가딜 뿐만 아니라 가입시 2000원 스마일캐시 즉시 지급, 최고 고객 등급 할인 적용, 매일 당일배송 할인,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매일 배달 할인 등의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신황민 팀장은 “스마일클럽 비즈가 오픈 후 열흘 만에 2만여 명이 신규 가입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청년창업농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사업자고객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