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여행 본능 일깨우는 “엔돌뿜챌린지 캠페인” 론칭
호텔스닷컴, 여행 본능 일깨우는 “엔돌뿜챌린지 캠페인” 론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여행 본능 일깨우는 “엔돌뿜챌린지 캠페인” 론칭
호텔스닷컴, 여행 본능 일깨우는 “엔돌뿜챌린지 캠페인” 론칭

 

[한국사회복지저널] 휴가와 호캉스 시즌의 제왕인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여행 기회가 줄어들면서 여행에 대한 갈망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상황이다. 답답한 일상 속, 다시 여행을 떠날 수 있기 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여행객들의 모습은 전혀 낯설지 않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네이버 국내여행 상위 키워드 검색 결과에서 지난 4월 한달 간 ‘우도 전기차’, ‘글램핑’, ‘제주 항공권’ 등 야외활동과 관련된 검색량이 계절이 따뜻해지면서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처럼 올해 여름을 마음껏 즐기기를 기대하고 있는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망을 해소하고자 호텔스닷컴은 #엔돌뿜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엔돌핀(혹은 엔도르핀)은 이른바 ‘행복 호르몬’으로, 우리 몸에서 긍정적인 감정이나 즐거움을 느낄 때 분비되는 호르몬이다. 호텔스닷컴은 팬데믹으로 인해 그동안 ‘여행 엔돌핀’을 완전히 발산하지 못했을 모든 이들을 위해 즐거움과 설렘으로 가득한 ‘여행 엔돌핀’을 자극할 예정이다. 엔돌뿜챌린지 캠페인은 이번 여름 여행객들이 꿈꾸는 여행 위시리스트를 이모티콘으로 공유하고, 이를 재미있는 춤으로 표현하도록 함으로써 여행 엔돌핀을 뿜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댄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고퇴경과 함께 ‘여행 엔돌핀 뿜뿜’

 

호텔스닷컴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댄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고퇴경과 함께 그의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여행 엔돌핀을 전파할 계획이다. 고퇴경 크리에이터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캠페인 론칭 당일인 오늘부터 이번 여름 휴가로 여행객들이 어떤 테마의 여행을 원하는지, 또 여행을 얼마나 떠나고 싶어하는지 이모티콘을 통해 표현하고 공유하도록 장려할 예정이다. 고퇴경 크리에이터는 그의 이상적인 여름 휴가 테마로 자연, 바다, 그리고 음식을 꼽았으며, 이를 재치 있게 표현한 이모티콘과 함께 파워풀한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테마인 자연 환경에서 고퇴경 크리에이터는 여름을 맞이하여 신선한 공기와 나무 향기, 식물의 푸르름을 감상하는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자연의 소리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여행 엔돌핀을 자극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이처럼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이라면, 호텔스닷컴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방문을 추천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해 있으며, 건강한 공기와 투명한 햇살을 품은 숲길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에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두 번째 여행 테마로, 고퇴경 크리에이터는 대표적인 여름 여행지인 바다를 선택했다. 역동적인 수상 스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해변에서 햇빛을 만끽하며 비타민 D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바다는 여행 엔돌핀을 솟게 하는 매력적인 장소다. 바다가 필수 여름 휴가지인 여행객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은 해운대 바다의 절경이 내려다 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추천한다. 특히, 해변 측 객실 발코니에서는 해운대 바다 바람과 파도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고퇴경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마지막 여름 여행 테마는 음식이다. 여행지에서 맛봤던 다양한 음식을 통해 추억을 공유함으로써 이 또한 여행 엔돌핀을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새로운 지역 별미를 찾아다니거나 식도락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호텔스닷컴은 씨마크 호텔로의 여행을 계획할 것을 추천한다. 강릉 경포의 동해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씨마크 호텔은 바다를 품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호텔 근처에서도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엔돌뿜챌린지 캠페인은 5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가자는 호텔스닷컴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otelsdotcom_kr)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릴스로 이모티콘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후 @hotelsdotcom_kr을 태그 또는 호텔스닷컴 코리아 인스타그램 페이지의 해당 포스팅에 댓글로 참가자의 이상적인 여름 휴가를 표현하는 이모티콘을 달면 된다.

 

호텔스닷컴은 이번 엔돌뿜챌린지에 참여한 팔로워들 중 총 2명의 우승자를 추첨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승자 발표는 오는 7월 15일 내로 개별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릴스 이모티콘 댄스 챌린지에 참가한 팔로워에 한해서 선정되며, 60만원 상당의 1박 2일 호텔 숙박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2등 당첨자에게는 15만원 상당의 1박 2일 호텔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승 요건, 선정 기준 및 상품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스닷컴 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이번 엔돌뿜챌린지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즐거웠던 여행 추억을 떠올리고 여행 본능을 일깨워 여행 엔돌핀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여름 휴가 기간이 다가오면서 호텔스닷컴은 여행은 스트레스 없이 누릴 수 있는 보상이 되어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더불어 “호텔스닷컴은 여행객들이 안전하게 다시 여행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료 취소 서비스, 다양한 숙소 옵션, 고객’s PICK 어워드 수상 숙박 시설 리스트, 그리고 리워드 프로그램2등을 제공해 여행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