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담은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 출시
예스24,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 담은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12.2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가스파드와 리사 스페셜 에디션
예스24 가스파드와 리사 스페셜 에디션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진욱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캐릭터를 활용한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가스파드와 리사’는 상상의 생명체를 독특한 유화 그림체와 색채로 표현한 캐릭터로, 예스24는 캐릭터를 화이트, 블랙 2종의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으로 담아냈다. 단말기 외관, 메뉴 아이콘, 스크린 세이버 등에 ‘가스파드와 리사’의 귀여운 모습이 적용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21만 5천원이다.

 

예스24는 ‘가스파드와 리사’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자수가 새겨진 ‘크레마 방탄 파우치’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그린, 네이비, 와인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YES포인트 3천원이 차감된다.

 

또한, 예스24는 티웨이항공, 롭스, 연세우유와 함께 ‘가스파드와 리사 2019 새해 소망 이벤트’를 1월 5일까지 실시한다.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새해 소망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가스파드와 리사’ 캐릭터가 새겨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예스24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2명) 및 파우치 3종 세트(2명)와 함께, 티웨이 도쿄 왕복 항공권(1명) 및 모형 항공기(10명), 롭스 화장품 4종 세트(40명), 연세우유(180명), 여행용 캐리어(15명) 등이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책과 ‘가스파드와 리사’를 사랑하는 회원들을 위해 연말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예스24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스파드와 리사’의 캐릭터가 담긴 크레마 그랑데는 6.8인치 대화면으로 만화, PDF 등의 콘텐츠를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책 한 권보다 가벼운 219g의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했으며, 선명한 카르타 e-ink 패널을 적용해 장시간 독서에도 무리가 없다. 이 밖에도, 사용자의 눈에 가장 편안한 조명 상태를 맞춰주는 색 온도 조절, 햇빛이 강한 낮과 어두운 밤에도 환하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도록 돕는 프론트 라이트 등의 기능을 적용해 독서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별도 판매되는 리모콘을 통해 편리하게 페이지를 넘겨보며 독서가 가능하다.

 

예스24가 ‘가스파드와 리사’ 크레마 그랑데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맞아 마련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예스24
784512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