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

 

[한국사회복지저널]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에서 생활 속에서 가까이에 두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아름다운 여덟 가지 향의 ‘멀티 프래그런스’를 출시한다.

 

탬버린즈 멀티 프래그런스는 룸 스프레이, 패브릭 스프레이가 복합된 다기능 제품으로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펌프와 달리 고운 입자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분사되며 몇 번의 분사만으로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더해준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을 포함해 WORM WOOD, BUT I WOULDN’T GO HOME YET, MIDDLE EARTH, SUN AND SOIL, MAY5, CLANG, CYPRRESS FORREST까지 총 8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용량은 10ml 미니 사이즈와 100ml 사이즈 2가지로 출시된다.

 

8가지 감각적인 멀티 프래그런스 출시와 더불어 탬버린즈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역시 리뉴얼 오픈 예정이다. 탬버린즈가 추구하는 가치인 ‘우아함, 특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이번 스토어에서는 멀티 프래그런스의 8가지 향 각각의 애티튜드를 경험할 수 있다.

 

향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과 공간 향의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는 탬버린즈의 애티튜드를 새로워진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5월 25일부터 만나볼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