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출시
프레시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시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출시
프레시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출시

 

[한국사회복지저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63뷔페 파빌리온’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로 구성된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밀키트 ’63 다이닝 키트’의 세 번째 제품으로, 기존에 선보인 프리미엄 뷔페 ’63뷔페 파빌리온’ 대표메뉴 3종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됐다. ‘63뷔페 파빌리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크 메뉴를 완벽 구현하여 캠핑부터 홈파티까지 다양한 장소와 상황 속에서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양갈비와 부채살 스테이크에 탱글한 새우까지 더해 풍성하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엄선된 6개월 미만의 뉴질랜드산 양의 숄더랙과 고품질 소고기 부채살을 사용했으며, 고급 버터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다채로운 맛과 식감의 야채 가니쉬까지 제공해 플레이팅까지 완벽하게 연출 할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던 품질 높은 음식을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을 반영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 프리미엄 밀키트 제품 라인을 확대해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외식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프레시지는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소상공인들의 레시피를 제품화하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백년가게’ 소상공인들의 대표 메뉴를 밀키트로 출시하고 있으며, 해운대암소갈비집 등 지역 맛집의 제품을 육가공 상품으로 선보여 홈쇼핑 연속 조기 완판을 이뤄내는 등 다양한 퍼블리싱 제품을 출시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