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어드 ‘이오틴’, 서핑 성지 ‘양양 서피비치’ 입점
비케어드 ‘이오틴’, 서핑 성지 ‘양양 서피비치’ 입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2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케어드 ‘이오틴’, 서핑 성지 ‘양양 서피비치’ 입점
비케어드 ‘이오틴’, 서핑 성지 ‘양양 서피비치’ 입점

 

[한국사회복지저널] 서퍼들의 성지로 불리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이온프로틴 음료 ‘이오틴’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올바른 건강문화를 제시하는 비케어드(bcared)는 양양 서피비치와 스폰서십을 맺고 이오틴 판매 및 각종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서핑 전용 해변인 서피비치는 한국관광공사 ‘2020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되는 등 젊은 층에게 꼭 방문해봐야 할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비케어드는 서피비치에 이오틴 제품을 본뜬 대형 조형물을 비롯해 이오틴 서프보드, 네온사인 등 이오틴을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이오틴을 활용한 논 알코올 칵테일 ‘레드 이오티니’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개념 이온프로틴 음료 ‘이오틴’은 나트륨 등 각종 전해질과 단백질 10g이 함유되어 있어 서핑 후 수분 보충은 물론 단백질 섭취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상큼한 자몽맛으로 기존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화가 잘되고, 흡수율이 높은 미국산 고순도 분리유청단백질(WPI)를 사용했으며, 근육 합성에 필수로 필요한 아미노산 BCAA 2,600mg과 아스파라긴산, 수용성 비타민 B, C, 타우린 등이 함유되어 있다. 5가지 무첨가(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유당)로 보다 건강하게 수분과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비케어드는 바른손이앤에이(035620)의 헬스케어 전문 계열사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가 선보이는 건강기초식품 브랜드이다. 이온프로틴 음료 ‘이오틴’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올바른 건강문화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오틴은 양양 서피비치 및 비케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