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CSB, 2023년 영향력 있는 리더 졸업생 발표
AACSB, 2023년 영향력 있는 리더 졸업생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02.0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 연례 이니셔티브에서 25명의 사회적 영향력이 있는 리더 선정

플로리다주 탬파, 2023년 2월 6일 /PRNewswire/ -- 세계 최대 경영교육 연합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International)가 오늘 사회적 영향력이 있는 리더가 되는 의미를 정의해 주는 25명의 경영대학원 동문으로 구성된 2023 영향력 있는 리더 졸업생(2023 Class of Influential Leaders)을 발표한다.

2023 Influential Leaders (PRNewsFoto/AACSB International)

이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AACSB의 영향력 있는 리더 멤버 스포트라이트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와 사회에 지속적인 영향을 창출한 275명 넘는 경영대학 졸업생들을 인정한다. 모든 수상자들은 전 세계 950개 이상의 AACSB 인증 경영대학 중 하나에서 학부, 석사 또는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2023년 수상자에는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기업, 비영리 단체, 정부의 옹호자들이 포함된다.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은 비즈니스 교육을 활용하여 보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고, 소외 계층의 고용과 교육 기회를 늘리고, 사회에서 가장 부족한 서비스를 받는 지역 사회의 생계를 개선한다. 이들은 AACSB의 2020년 비즈니스 인증 표준의 핵심 특징이자 최근의 가속 작업이 주력하고 있는 긍정적인 사회적 영향을 창출하고 촉진하기 위한 비즈니스 교육 노력을 보여준다.

AACSB 사장 겸 CEO 카린 벡 더들리(Caryn Beck-Dudle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2023년 영향력 있는 리더는 사업에서의 성공이 사회에서의 성공을 의미할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목적, 사람, 지구에 우선 순위를 매기려는 이들의 노력은 영향력 있는 리더십에 대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생각의 방향을 바꾸도록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줘야 합니다."

각 영향력 있는 리더는 수상자가 그들의 산업 내에서 어떻게 주도하고 혁신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미래의 비즈니스 리더를 장려하는지 보여주는 영감을 주는 이야기와 함께 모교가 지명한다. 2023년 영향력 있는 리더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원은 아카데믹 파트너십(Academic Partnerships)이 제공한다.

각 수상자들의 독특한 이야기와 그들이 어떻게 세계에 의미 있고 지속적인 영향을 창출하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acsb.edu/influential-lead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AACSB 소개

1916년에 설립된 AACSB는 다음 세대의 훌륭한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자, 학습자, 기업을 연결하는 세계 최대의 경영 교육 연합체입니다. AACSB는 1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하여 참여를 촉진하고 혁신을 가속하며 경영 교육에 미치는 영향을 확대합니다. AACSB가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경영 교육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acsb.ed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94966/AACSB_2023_Influential_Leader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492010/AACSB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