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즐거운 성탄 이벤트 선보여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즐거운 성탄 이벤트 선보여
  • 정세연
  • 승인 2018.12.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술쇼
마술쇼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직무대행 임춘봉, JDC)의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성탄을 맞아 온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일루전매직 공연은 JAM이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박물관’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일루전매직 공연은 12월 22일, 23일 및 25일에 하루에 2회 진행되며, 24일 월요일은 1회 공연이 진행된다. 2회 공연은 11시, 14시 및 1회 공연은 오후 12:30에 진행된다.  

 

일루전 매직공연은 공연 중간 아이들이 직접 마술에 참여할 수 있고, 행사 당일 JAM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미니글라이더를 활용한 마술, 구름 연기를 활용한 마술 등 과학 원리가 접목된 마술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산타클로스와 사진을 찍는 포토 이벤트, 별똥별전망대 소원편지 달기,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체험비 할인, 번개레이싱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승모 JAM 관장은 “JAM 성탄행사를 통해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크리스마스로 기억될 것”이라고 전했다.

 

JAM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JAM 홈페이지(www.jdc-jam.com) 또는 담당부서(064-800-2000)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Tag
#JAM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