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강태원복지재단 '2018 나눔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KBS강태원복지재단 '2018 나눔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정세연
  • 승인 2018.12.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강태원복지재단
KBS강태원복지재단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KBS강태원복지재단(이사장: 이수성)에서 실시한 '2018 나눔 수기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2월 8일(토) 오후 2시에 KBS 신관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사회의 나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며, 청소년들이 나눔 활동을 통해 경험한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하여 누구나 쉽게 나눔에 동참하도록 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김희수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총 9명의 청소년들이 'KBS강태원나눔상', '수협나눔상' 등을 수상했다.

 

박재홍 KBS강태원복지재단 이사(KBS 시청자본부장)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음을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알 수 있었다."며, "재단의 비전인 '미래를 여는 기부'처럼 나눔 활동이 여러분들의 미래를 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길 기대하며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우수상인 'KBS강태원나눔상'을 수상한 류다영(경기여고) 학생은 "수상금의 절반은 연탄 봉사활동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혀 시상식에 자리한 모든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는 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에서 후원(상금 100만 원)해 청소년들의 나눔 활동을 함께 응원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KBS강태원복지재단(http://www.kbsktw.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