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노미스, 모나코 WCP 데모데이 성료
에이아이노미스, 모나코 WCP 데모데이 성료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12.11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아이노미스가 모나코 WCP 데모데이에서 발표하고 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주)에이아이노미스는 지난 12월 2일 모나코 현지 화이트캐슬파트너스((White Castle Partners, 약칭WCP) 데모데이에 참석해 노코딩AI를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화이트캐슬파트너스는 모나코, 시드니, 뉴욕 등지에 지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종합 기업투자컨설팅 그룹으로, 본 데모데이는 한국 기업의 유럽진출을 위한 창업진흥원 글로벌 투자 유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노코딩AI는 코딩 없이 맞춤형AI를 추천하고, 앱까지 생성해주는 솔루션으로 GUI 기반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AI모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SaaS솔루션이다.  최근 사용성을 개선하고, 최신AI모델을 탑재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아이노미스는 모나코, 프랑스의 투자자 및 기업체에게 소개하고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에이아이노미스는 화이트캐슬파트너스(White Castle Partners), 팀꼬따쥬(Team Côte d’Azur)와 함께 유럽의 실리콘밸리라고 불리우는 소피아 앙티폴리스에 투자, 인력채용 등 해외진출전략을 구체화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는 문서협업 서비스 타입드(Typed)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캔버스,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IoT기업 모넷코리아(monnit korea) 등 15개 기업이 참가하였다.

 

에이아이노미스 김시원 대표는 "이번 글로벌 투자유치 프로그램과 WCP데모데이는 프랑스 및 모나코 현지 투자자 및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추후 프랑스 소피아 앙티폴리스 클러스터 및 대학들과의 협업, 내년 2월 펀드레이징을 통해 유럽 진출 및 투자 유치를 본격화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노코딩AI의 추가기능은 내년 1분기 중 베타서비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