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깨끗하고 지능적인 라이프스타일 옹호
GWM, 깨끗하고 지능적인 라이프스타일 옹호
  • PR Newswire
  • 승인 2022.12.0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년 BWF 월드투어 파이널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

(바오딩, 중국 2022년 12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2 HSBC BWF 월드투어 파이널(World Tour Finals)이 이달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렸다. GWM은 이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서, 신에너지 차량(NEV)인 HAVAL H6 HEV과 HAVAL JOLION HEV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선수 및 스태프에게 친환경 통근 서비스를 제공한다.

GWM, 2022 BWF 월드투어 파이널 스폰서로서 깨끗하고 지능적인 라이프스타일 옹호

이 대회는 올해 세계배드민턴연맹(BWF)의 월드 투어의 마무리 대회다. 단식 및 복식을 포함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전 세계 상위 8명의 선수가 결승전에서 경합을 펼쳤다. 빡빡한 일정은 스포츠 팬과 관객에게 흥미진진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했다. 두 NEV 모델 HAVAL H6 HEV 및 HAVAL JOLION HEV가 결승전의 공식 차량으로 지정돼 참가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지능적이며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했다. GWM의 친환경 통근 차량과 뛰어난 승차 경험은 전 세계 선수 및 스태프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GMW의 차종인 HAVAL H6 HEV와 HAVAL JOLION HEV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출시됐다. 이들 차종은 전 세계적으로 여러 시장에 진출한 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 선도적인 지능형 기술과 맞춤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이들 차량은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아늑하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22년 1월부터 11월까지, GWM은 120만 대 이상의 NEV를 판매했다. HAVAL H6 HEV와 HAVAL JOLION HEV는 각각의 세분화된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BWF 월드투어 파이널이 열린 태국에서는 HAVAL H6 HEV가 C클래스 SUV 부문에서 10월 시장점유율이 30.8%까지 상승하며 10개월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GWM은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를 대상으로 활기찬 마케팅 활동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 GWM은 다양한 스포츠의 발전을 지원함으로써, 스포츠 정신과 제품 경험을 결합하고, 전 세계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친환경, 스포츠 통합 및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옹호한다.

예를 들어, GWM은 남아프리카 시장에서 Red Bull Quicksand와 Rugby World Cup Sevens를 후원해 사용자가 지능적이고 매력적인 제품 모델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호주 시장에서는 World Surf League와 협력하고 IRONMAN Western Australia를 후원해 현지 고객에게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시했다. 또한, 뉴질랜드에서 열리는 여자 네트볼 토너먼트인 Pulse, 칠레에서 열리는 Downhill Race 등 지역의 특색 있는 대회도 지원하면서 사용자의 시승을 유도하고 있다.

GWM은 2022년 해외 회의(Overseas Conference)에서 '사용자 중심'이라는 세계화 개념을 강조했다. 회사는 이러한 개념을 고집하며, 더 친환경적이고 지능적인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문화에 맞는 활동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시나리오 및 맞춤화에 대한 전 세계 사용자의 요구에도 부응할 예정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