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첨단 기술로 국제적 영향력 확대
하이센스, 첨단 기술로 국제적 영향력 확대
  • PR Newswire
  • 승인 2022.12.0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다오, 중국 2022년 12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눈길을 사로잡는 FIFA 월드컵 LED 주변 광고판부터 카타르에서 적용된 지능형 운송 기술까지, 올해 FIFA 월드컵™에서는 '하이센스(Hisense)' 요소가 도처에서 빛을 발하며, 세계 최대의 축구 대회에서 브랜드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했다. 가전기기 산업의 주요 기업이자 2022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인 하이센스는 이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에서 자사의 최신 세계화 성과를 선보였다. 하이센스는 연구개발 부문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전 세계 고객에게 일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국제적인 기업이 되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하이센스, 제품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경쟁사 사이에서 두각 나타내 

지난 수십 년 동안 하이센스는 중국의 제조 역량의 성장과 함께 발전했다. 21세기 초, 하이센스는 'OEM'의 낮은 수익성을 인식하고, 제조 역량의 진화를 도모하기 위해서는 독자적인 연구개발 체인을 구축해야 한다는 점을 인지했다.

이 안건을 실현하고자, 하이센스는 연구개발 부문에 막대한 투자를 단행했다. 2007년 하이센스는 레이저 TV 기술을 개발한 세계 최초의 회 중 하나가 됐으며, 레이저 디스플레이를 통해 컬러 TV 시장을 재정의하고자 노력했다. 2022년 11월 말 기준으로, 하이센스의 레이저 디스플레이 기술 부문 특허 출원 수는 1천969건에 달한다. 현재 하이센스는 전 세계 레이저 TV 산업에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한 기업이다. 2022년 7월에는 Hisense Laser TV 100L9G가 FIFA 본부에 설치됐다. 하이센스의 매력적인 제품과 첨단 기술은 축구 팬들에게 환상적인 시청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하이센스는 영상 처리 기술에 대한 자사의 강력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2년에 자체 개발한 ULED 기술을 선보였다. 이 기술은 화질 향상의 혁신이었다. 그로부터 10년 동안 하이센스의 ULED TV 해상도는 1080P에서 8K로 급속한 발전을 달성했다. 하이센스의 끊임없는 탐색과 기술 혁신 덕분에, 하이센스의 TV 출하량 점유율은 12년 만에 5% 미만에서 12% 이상으로 증가했다.

오늘날 하이센스는 최고 수준의 기술과 전면적인 세계화 구도를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국제 브랜드가 됐다. 앞으로도 하이센스는 독자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고수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 서비스 및 경험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