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hua Silk Road "금융가포럼 연례 회의 폐막"
Xinhua Silk Road "금융가포럼 연례 회의 폐막"
  • PR Newswire
  • 승인 2022.11.3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가 금융관리의 중심지 건설에 대한 논의로 막 내려

(베이징 2022년 1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23일, 2022 금융가포럼(Financial Street Forum) 연례 회의가 금융 개혁 및 개방을 강화하고, 금융가를 국가 금융관리의 중심지로 확립하는 고품질 계획에 대한 대화와 논의가 진행된 가운데 막을 내렸다.

베이징시 지방금융감독관리국 국장 Li Wenhong은 "당국은 베이징의 서비스 역량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금융 산업 구조를 최적화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가 금융관리의 중심지라는 금융가의 역할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대에 더욱 고품질의 지역 금융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PC 베이징 시청구 위원회 서기 Sun Shuo는 "현재 금융가에는 175개의 기관 본사를 포함해 약 1,900개에 달하는 다양한 유형의 금융기관이 정착했다"며 "금융가에는 베이징증권거래소와 베이징 금융법원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날 금융가는 더 많은 기능과 더 좋은 금융 생태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베이징시 시청구는 금융가를 '완전한 금융 기능, 열린 금융 시장, 최고의 사업 환경 및 증가하는 국제적 영향력을 갖춘 국가 금융관리의 중심지'로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이징시 시청구에 금융가를 건설한 지 30년이 되던 해에 열린 이 포럼은 중국의 금융 개혁과 개방을 보여주는 창구로써 금융가가 수행하는 역할을 강조했다.

제12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부주석 Chen Yuan은 "올해 연례 회의에서도 추가 개방을 향한 중국의 확고한 결심과 세계 경제 발전에 대한 책임감 있는 기여를 소개하는 아이디어와 생각의 향연이 펼쳐졌다"고 전했다.

세계무역기구(World Trade Organization, WTO) 사무차장 Zhang Xiangchen은 "올해 회의에서는 중국 경제의 현대화 동력으로 역사에 대한 검토, 경험 요약, 기존의 도전과 미래 경향에 대한 연구가 큰 주목을 받았다"고 말했다.

올해 포럼은 이달 21~23일에 베이징에서 진행됐으며, 베이징시 인민정부, 중국인민은행, 신화통신사(Xinhua News Agency), 중국 은행보험감독관리위원회,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 및 국가외환관리국이 공동으로 조직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31334.html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