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몰, 회원 100만명 돌파 및 가정의 달 기념 6억 경품 이벤트 진행
크리스몰, 회원 100만명 돌파 및 가정의 달 기념 6억 경품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크리스몰에서는 100만 회원 돌파와 가정의 달 축하 의미를 담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크리스몰
사진: 크리스몰에서는 100만 회원 돌파와 가정의 달 축하 의미를 담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크리스몰

 

[한국사회복지저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110790)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8일까지 역대급 경품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금일(11일) 밝혔다.

 

크리스몰은 핑, 팬텀을 비롯하여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그리고 세인트앤드류스까지 전 연령층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총 집합된 온라인 쇼핑몰로 올해 초 회원 100만명을 돌파하며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웨어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몰 100만 회원 돌파 기념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것으로 해당 기간 내 사이트에 선착순 로그인만 해도 파리게이츠 양말세트(3족)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건조기, 핑 드라이버 등의 경품을 비롯하여 1등에게는 벤츠 E-Class를 증정하는 등 9일간 10,071명에게 총 6억원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9시 핑,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의 시간 한정 초특가 상품전을 비롯하여 최대 90프로까지 할인행사와 최대 8만원의 쿠폰까지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크리스몰 관계자는"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고 가정의 달을  축하하는 의미로 진행하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고객 성원에  감사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크리스몰을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다" 고 말했다. 

 

한편, 경품증정 및 할인행사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크리스몰과 각 브랜드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