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슬립, 셀프 뷰티·헬스케어 시스템 ‘네이처G밴드 패키지’ 출시
네이처슬립, 셀프 뷰티·헬스케어 시스템 ‘네이처G밴드 패키지’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슬립 '네이처G밴드 패키지' 주요 구성품, 네이처G밴드와 G마스크팩 (사진=네이처슬립 제공)
네이처슬립 '네이처G밴드 패키지' 주요 구성품, 네이처G밴드와 G마스크팩 (사진=네이처슬립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기능성 침구류 전문기업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은 셀프 뷰티와 헬스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네이처G밴드 패키지를 자체 개발하여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네이처슬립은 수면솔루션이 적용된 기능성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새롭게 출시된 네이처G밴드 패키지는 헬스케어와 뷰티케어 시스템이 융복합된 제품으로, G마스크팩과 G밴드를 연결하여 피부미용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하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네이처G밴드, G마스크팩, 무선충전기, 전용 케이블 및 G코드 오토로 구성되어 있다.

 

G마스크팩은 솔루블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병풀잎추출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겹겹이 수분을 쌓아주고,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마스크팩이 그래핀 원단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수분감과 밀착력을 선사하여 영양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 무자극 시료 임상테스트, 피부미백 및 주름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기능성 효과를 입증받았다. 

 

G밴드는 미세전류 기능과 체내정전기 방전 기능을 갖춘 밴드로, 전자파와 활성산소 등으로 약해진 신진대사를 깨우는 역할을 한다. 또한 미세전류의 ATP기능 활성화, 양전하 방전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깨워 G마스크팩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네이처슬립 수면코칭연구소 황병일 대표는 “최근 마스크 사용과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의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며 “고도화된 기술로 새롭게 런칭한 네이처G밴드 패키지로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슬립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네이처G밴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G마스크팩(10장) 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슬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