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 위한 저자극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젤 클렌저’ 출시
잇츠스킨,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 위한 저자극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젤 클렌저’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과 땀으로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여름철이 다가오고 있다. 더위로 인해 피부에 열이 오르면 쉽게 붉어지면서 건조해지고 피지 분비량이 늘어난다.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이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노폐물은 말끔히 제거하고 수분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세심한 클렌징 케어가 필요하다.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은 뜨거운 태양열에 자극 받은 피부를 다독여주며 부드러운 클렌징을 선사할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젤 클렌저’는 진정에 탁월한 독자 성분이 함유되어 매일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저자극 클렌저다. 병풀추출물과 피록톤올아민으로 구성된 시카피록톤™ 콤플렉스가 열이 올라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유해성분 10가지를 배제해 건강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물과 만나면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는 토너 타입의 젤 제형으로 부드럽게 닦이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순한 세정 성분이 하루 동안 쌓인 노폐물은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자극없이 말끔히 지워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여름철은 피부 열감이 오르면서 건조함, 피지 분비 증가 등 피부 고민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시기”라며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분들께 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더해진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젤 클렌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젤 클렌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몰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라인의 토너와 젤 클렌저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