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큰 일교차에 활용하기 좋은 셋업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키즈, 큰 일교차에 활용하기 좋은 셋업 컬렉션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5.1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키즈 21 S/S 시즌 화보 이미지
블랙야크키즈 21 S/S 시즌 화보 이미지

 

[한국사회복지저널] 블랙야크키즈가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봄·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재킷과 반바지 구성의 셋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셋업 컬렉션은 심플하지만 스포티한 무드를 살린 디자인이 돋보이며, 셋업 자체로 스타일링의 고민을 덜어주는 강점이 있다. 특히 재킷 구성으로 날씨에 따라 착·탈의가 편리해 뛰어난 활용도를 자랑하며, 가벼운 무게로 보관에도 용이하다.

 

대표 제품 BK샌드자켓과 BK샌드5부팬츠는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크링클 우븐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 야외활동에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아웃포켓과 D링 디테일이 적용돼 테크웨어 무드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산뜻한 느낌의 페퍼민트 그린과 베이직한 블랙으로 선보인다.

 

BK비비드경량OV자켓과 BK비비드4부팬츠는 눈에 띄는 네온 컬러로 구성돼 개성 넘치는 코디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와 함께, 넉넉한 느낌을 주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색상은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렌틸, 네온핑크, 선샤인 4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BK써커자켓과 BK써커4부팬츠는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와 입체적인 텍스처로 여름철에도 쉽게 달라 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어떤 이너웨어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화이트로 선보인다.

 

블랙야크키즈 ‘셋업 컬렉션’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blackyak.com),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