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어른들의 예술감상 놀이터,‘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
청주시, 어른들의 예술감상 놀이터,‘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1.05.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청주시가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 ‘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청주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전국 문예회관을 거점으로 지역민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삶의 질 향상과 여가선용 기회 제공, 문화적 가치의 다양성을 경험하는 예술감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 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교육은 지난 8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총 2기수(오전, 오후)로 나눠 주 1회 5주 간 청주예술의전당에서 운영된다.

오는 15일에는 충북 문화재단 대표 김승환 강사의 <낭만주의에 이르는 미학의 오솔길‘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 문화의 심장인 예술의 전당을 기반으로 감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민들의 예술향유 기회 확대와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지난 8일 1회 차 수업에는 청주문화재단 대표 박상언 강사의 ‘소비 사회의 문화와 예술’을 주제로 강의가 이뤄졌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