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11번가와 1+1 제품 기부 캠페인 진행
천호엔케어, 11번가와 1+1 제품 기부 캠페인 진행
  • 정세연
  • 승인 2018.11.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천호엔케어 프리미엄 건강즙 10종 구매 수량만큼 제품 기부
천호엔케이 1+1 기부 캠페인
천호엔케이 1+1 기부 캠페인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당신과 함께하는 소중한 동행’ 1+1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천호엔케어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것으로, 11월 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즙 10종을 구매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제품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기부되는 제품은 100% 국내산 진도 울금만을 사용한 ‘황금빛 내 청춘’이며, 노인성 질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형 데이케어센터’를 이용하는 분들 중 치매를 앓고 있는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당신과 함께하는 소중한 동행’ 캠페인은 천호엔케어의 대표 제품인 ‘우먼솔루션’, ‘흑마늘 진’, ‘흑염소 진’, ‘석류 프리미엄’, ‘산수유야관문 진’, ‘블루베리 프리미엄’, ‘양배추 프리미엄’,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천심본 마늘홍삼’, ‘양파 프리미엄’ 등 10종 가운데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참여 가능하다.

 

한편 서울형 데이케어센터에 기부되는 제품인 ‘황금빛 내 청춘’은 한 팩에 황금빛 폴리페놀 ‘커큐민’ 30mg을 담은 건강즙이다. 국내 최대 울금 생산지인 진도산 울금만을 100% 사용했다. 여기에 원지, 석창포, 백복령 등 9종의 식물성 원료와 커큐민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흑후추를 배합해 영양을 높였다. 천호엔케어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강한 향과 맛의 울금을 먹기 좋게 개선하여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 분들의 구매 수량에 해당하는 만큼 천호엔케어의 대표 제품인 ‘황금빛 내 청춘’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다”며 “소비자와 함께 진행하는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곳에 제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