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나누는 '사람책' 만나러 오세요
고민 나누는 '사람책' 만나러 오세요
  • 정세연
  • 승인 2018.11.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9일 복사골문화센터, ‘숨 쉬는 사람책:인생이모작’ 열려
숨쉬는사람책 인생이모작 웹홍보물
숨쉬는사람책 인생이모작 웹홍보물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부천문화재단은 지식과 삶의 지혜를 공유하는 ‘숨 쉬는 사람책:인생이모작’ 참여자를 모집한다.

 

‘숨 쉬는 사람책’은 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해서 보듯 사람과 사람이 만나 지식을 나누고 삶의 지혜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재단은 올해 8월 '우리동네 사람책', 9월 '진로탐구 사람책'에 이어, 세 번째로 '숨 쉬는 사람책:인생이모작'을 개최한다.

 

이번 ’숨 쉬는 사람책:인생이모작’은 11월 19일 저녁 7시, 복사골문화센터 4층 다감도서관에서 열린다. 이직, 퇴사 또는 제 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김민지(퇴사학교 ‘워라밸 코칭’ 강사), 배근정(퇴사학교 ‘아이덴티티 워크숍’ 강사), 조은결(퇴사학교 교육 사업 디렉터) 등 3명의 사람책이 함께 고민을 나눈다.

 

문화진흥부 임혜진 부장은 “부천이 유네스코 창의(문학)도시로 지정됨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문학에 접근하고 있다” 며 “말하기 문학을 통해 사람책과 시민이 만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11월 15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링크(http://naver.me/F2enUzwf)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