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 론칭 방송 매진
NS홈쇼핑,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 론칭 방송 매진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8.0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 론칭 방송 매진
NS홈쇼핑,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 론칭 방송 매진

 

[한국사회복지저널] NS홈쇼핑이 8일 오후 4시5분 론칭방송으로 선보인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가 36분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8일 밝혔다.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는 불닭 피자 4팩, 고르곤졸라 피자 4팩 총 8팩구성으로 32,000원에 판매 됐다. 매콤한 불닭소스에 그릴드 치킨과 모짜렐라 생치즈가 듬뿍들어간 ‘불닭 피자’와 고르곤졸라 맛과 꿀의 단짠단짠 조화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빅사이즈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간편한 한끼, 간식, 술안주로도 그만이다.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에는 MZ세대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요즘 아이들에게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포켓몬의 띠부씰(1세대 159종, 2세대 116종)이 피자1조각당 1개씩 랜덤으로 들어 있다.

 

8일 방송 직전 미리주문으로 이미 4천세트가 판매되고 방송 36분만에 4천세트가 매진되어 총 8천세트가 NS홈쇼핑을 통해 완판됐다.

 

NS홈쇼핑 TV식품팀 조정희 팀장은 ”트렌드를 넘어 레전드가 되고 있는 ‘포켓몬’ 상품중에서도 신상품인 ‘포켓몬 잠만보의 빅피자’를 NS홈쇼핑 고객분들께 꼭 선보이고 싶었다.”며, “8천세트 완판의 기록으로 NS홈쇼핑과 고객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세대를 넘어 즐길 수 있는 식품 상품을 더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