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프리미엄 生 막걸리, 추석 명절 사전 예약 판매
화요 프리미엄 生 막걸리, 추석 명절 사전 예약 판매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8.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화요가 추석 명절을 맞아 8월 8일부터 21일까지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생 막걸리 750ml 2본 세트 구성이며, 광주요 직영점(한남점, 이천센터점)에 전화예약 후 9월 6일 혹은 7일에 매장을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특별히 명절에만 선보이는 한정판 300세트로 매년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단골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산 쌀 100%와 화요에서 순수 배양한 미생물로 발효한 프리미엄 생 막걸리는 15도의 도수에 탄산의 청량감과 묵직한 맛의 조화가 훌륭하다.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아 단맛이 적고 산뜻해 구입 직후 음용하면 가볍고 상쾌한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다.

 

생 막걸리 특성 상 보관 중에도 살아있는 효모로 인해 발효가 계속해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단맛이 줄어들고 산미가 더해져 묵직하고 드라이한 맛도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음용 시기를 조절해 색다른 맛을 즐겨보길 추천한다.

 

‘화요 프리미엄 생 막걸리’는 광주요그룹이 운영하는 6년 연속 미쉐린 3스타 한식당 ‘가온’과 1스타 한식당 ‘비채나’ 고객에게만 선보이던 귀한 막걸리다. 더 많은 이들이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과 추석 명절에 선착순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제조일로부터 30일 이내 음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세트 가격은 2만원이다.

Tag
#화요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