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중복에도 이어지는 ‘앱쿠폰’ 프로모션! 단 3일간 진행
KFC, 중복에도 이어지는 ‘앱쿠폰’ 프로모션! 단 3일간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7.2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중복에도 이어지는 ‘앱쿠폰’ 프로모션! 단 3일간 진행
KFC, 중복에도 이어지는 ‘앱쿠폰’ 프로모션! 단 3일간 진행

 

[한국사회복지저널] KFC가 중복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공식앱에서 블랙라벨치킨 등 다양한 인기 치킨을 특가에 제공하는 앱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중복 앱쿠폰 프로모션은 최근 KFC가 새롭게 선보인 글로벌 화제의 메뉴, ‘스콜쳐버거’ 또는 ‘스모키마운틴바베큐 블랙라벨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도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초복에 이어 이번에 마련한 앱쿠폰 역시 3종으로 구성됐다. 블랙라벨치킨 8조각이 담긴 치킨버켓을 비롯해 ‘모두의복날팩’과 ‘복날계이득팩’으로, 3종 모두 2~3인이 부담없이 KFC의 인기 치킨과 버거, 신메뉴를 즐길 수 있는 조합이다.

 

‘모두의복날팩’은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징거버거, 스콜쳐버거 베이직, 코울슬로로 구성되었으며, ‘복날계이득팩’은 신메뉴인 스모키마운틴바베큐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블랙라벨치킨 2조각, 징거버거와 불고기버거,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중복 앱쿠폰 3종은 행사 기간 동안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와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은 앱쿠폰 이용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초복을 포함해 중복과 말복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 2만원 당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각각의 복날 프로모션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한 번씩 받은 고객에게는 블랙라벨치킨버켓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 도입한 복날 릴레이 프로모션 혜택과 치킨을 초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앱쿠폰으로 인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는 KFC가 야심차게 선보인 글로벌 인기 메뉴 2종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가성비도 갖춰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