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냐! 실검 1위 원할머니보쌈∙족발, 반값 할인으로 전국매장 마비
실화냐! 실검 1위 원할머니보쌈∙족발, 반값 할인으로 전국매장 마비
  • 정세연
  • 승인 2018.10.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값 할인 행사를 맞아 원할머니보쌈∙족발 성수점에서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다
반값 할인 행사를 맞아 원할머니보쌈∙족발 성수점에서 고객들이 줄을 서고 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4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늘(24일) 하루 동안 인기 메뉴인 보쌈·족발을 포장 소비자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원할머니보쌈’은 오후 12시 기준(10시부터 1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한 접속자 폭주로 마비되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표하며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추가적인 방안을 강구하고 있으며,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가능 매장을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SK텔레콤 T멤버십을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인기 메뉴인 '모둠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을 24일 하루 기존 가격의 절반 가격에 방문포장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최대 주문금액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결제 전 직원에게 T멤버십(플라스틱/모바일)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타 제휴 카드 할인 및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는 할인 이벤트가 제외되므로,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지점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정성껏 담근 특허 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