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JDC 국제교육도시 북페어 개최
2018 JDC 국제교육도시 북페어 개최
  • 정세연
  • 승인 2018.10.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도시 테마스트리트 일원 테마도서전, 인문학 특강 등 문화 이벤트 다채
2018 JDC 국제교육도시 북페어
2018 JDC 국제교육도시 북페어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직무대행 임춘봉, 이하 JDC)는 오는 19일부터 사흘간 영어교육도시 내 테마스트리트 일원(북페어 제2주차장 주소 :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174)에서 ‘2018 JDC 국제교육도시 북페어’(이하 JDC 북페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JDC 북페어는 제주영어교육도시를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책’과 ‘교육’을 매개로 도민과 관광객은 물론 청소년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인 JDC 북페어에서는 “배우다, 채우다.”라는 슬로건으로 테마도서전, 인문학 특강 및 도민이 참여하는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제주를 담은 테마도서전’은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이다. 도서출판 문사철의 대표이자 역사저술가인 강응천 주간이 ‘제주의 책, 제주의 작가’ 등 4개의 테마로 큐레이팅하여 제주의 도서문화를 조명한다.

 
 

또 ‘7인 7색 북콘서트’는 채사장, 강신주, 하상욱, 강성태 등 스타작가와의 소통의 장을 통해 감정코칭, 진로, 교육법, 자녀교육 등에 대해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한다.

 

아울러 △국제학교 교장단 Open Speech △25개의 도내외 출판사 부스 △20개의 도민참여 플리마켓 △10개의 AR, 드론 등 체험프로그램 △헌책줄게, 새책다오 이벤트 △학생 참여 퀴즈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임춘봉 JDC 이사장 직무대행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배경으로  ‘2018 JDC 국제교육도시 북페어’에 강연과 다양한 체험행사, 플리마켓 등을 준비했다”며 “도민과 관광객이 함께 여유롭게 둘러보시어 참가자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DC 북페어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행사정보는 JDC 북페어 홈페이지(http://jgb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JDC 교육산업처(064-797-5772)와 북페어 운영 사무국(064-752-2225)으로 문의하면 된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