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퍼퓸 샴푸 라인 ‘인제숲길’, ‘양양파도’ 출시
려, 퍼퓸 샴푸 라인 ‘인제숲길’, ‘양양파도’ 출시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6.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 인제숲길 연출 이미지
려 인제숲길 연출 이미지

 

[한국사회복지저널]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 브랜드 려(RYO)가 여름 대표 휴양지인 인제와 양양의 감성을 담은 퍼퓸 샴푸 라인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를 출시했다.

 

려는 지난해부터 우리나라 각 지역의 향을 담아낸 헤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를 모은 ‘려 서울석양’과 ‘려 제주산들바람’이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시티 컬렉션’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인제와 양양의 힐링 감성을 향으로 담았다.

 

려 인제숲길 샴푸는 여름철 울창한 인제 숲길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감성을 전달하는 시트러스 플로랄 향을 담아냈다. 려 양양파도 샴푸는 서핑 명소인 양양의 활기찬 에너지를 시트러스 스파이시 향으로 표현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인 두 제품 모두 여름철 두피의 최대 고민인 냄새와 피지, 열감 등을 케어하는데 효과가 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정수리 냄새를 99.9% 제거하며, 72시간 동안 향을 유지해 보다 산뜻하게 두피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려 인제숲길 및 양양파도는 6월부터 전국 이마트와 온라인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6월 2일부터 2주 동안 이마트에서 려 인제숲길과 양양파도 라인 제품을 2만5천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헤어 미스트도 증정한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