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보리 커뮤니티’ 정식 오픈… 커뮤니티형 커머스로 도약
LF 보리보리, ‘보리 커뮤니티’ 정식 오픈… 커뮤니티형 커머스로 도약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6.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보리보리
LF 보리보리

 

[한국사회복지저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육아 정보와 쇼핑 혜택을 담은 '보리 커뮤니티'를 정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보리 커뮤니티'는 소비자들이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LF 보리보리는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독립된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공식 앱을 통해 보리 커뮤니티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보리 커뮤니티는 ▲게시판 ‘보리터’ ▲키즈모델 콘테스트 ‘리틀패피’ ▲디지털 매거진 ’BORI’ ▲MD 추천 상품 체험 코너 ‘신상드림’ 등으로 구성됐다. 크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과 각종 체험 공간으로 구분된다.

 

먼저 '보리터'는 LF 보리보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이다. 생활 속 궁금증부터 나만의 노하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매거진 'BORI'에는 LF 보리보리가 선별한 육아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패션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LF 보리보리 협력 브랜드 관계자와 육아 관련 명사의 인터뷰 등이 수록돼 깊이 있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체험형 공간으로는 ‘리틀패피’ 코너가 구성됐다. 우리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업로드한 지원자 중 매주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받은 상위 4명을 선정해 최고 3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매월 한 달간 가장 큰 반응을 얻은 한 명의 아이에게는 LF 보리보리의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와 50만원 상당의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기념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신상드림’ 코너에서는 LF 보리보리 MD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을 제공하며, 체험자 중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주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임신을 했거나 임신을 준비 중인 회원, 아이가 있는 회원은 물론 비회원도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정현권 LF 보리보리 사업부장은 “’보리 커뮤니티’는 보리보리를 이용하는 부모를 위한 서비스로, 육아에 지친 마음을 언제든 즐겁게 전환해줄 수 있는 공간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행복한 소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