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닷컴, (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회와 MOU체결
말하자닷컴, (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회와 MOU체결
  • 정세연
  • 승인 2018.10.0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U체결식에서 악수를 나누는 말하자닷컴 사장 강명중(좌),(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회 사무총장 이영훈(우)
MOU체결식에서 악수를 나누는 말하자닷컴 사장 강명준(좌),(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회 사무총장 이영훈(우)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기초 영어, 기초 중국어 인강 구독서비스 업체 말하자닷컴(사장 강명준)이 10월 2일, 전국 소년 소녀가장들의 영어/중국어 교육을 위한 MOU를 (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회(사무총장 이영훈)와 체결하며 본격적인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공헌활동에 나섰다.

 

말하자닷컴은 국내 최초 ‘웹진형태 구독형 학습인강’ 플랫폼으로 매월 100여개의 강의가 새로 업데이트 되며, 매월 영화 한편의 가격으로 기존 1,190개의 강의와 신규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말하자닷컴 프리미엄 구독 상품 매출 시 1명의 소년 또는 소녀가장에게 영어/중국어 인강 평생 지원 △상호간 잠재적 사업 모델 발굴 △공동 홍보방안의 협의 등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말하자닷컴 강명준 사장은 “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교육에 대해 많은 고민을 이어왔다.” 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자선단체와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교육 사업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