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프로골퍼 김효주 팬사인회 개최
힐크릭, 프로골퍼 김효주 팬사인회 개최
  • 정세연
  • 승인 2018.09.2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크릭 김효주 선수 사진
힐크릭 김효주 선수 사진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후원선수 김효주 프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송파구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힐크릭 문정점에서 진행되며, 문정점 오픈 축하와 함께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팬사인회는 김효주 선수가 힐크릭 골프웨어를 입고 처음으로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자리로, 행사 당일 힐크릭 문정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약 한 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LPGA 통산 3승, KLPGA 통산 9승을 기록하며 일명 ‘골프 천재’라는 닉네임으로 활약해온 김효주 선수는 브랜드가 론칭한 올해 초부터 힐크릭과 함께 하고 있다. 지난 6월에 열린 US여자오픈 골프대회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김효주 선수가 계약 체결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사인회인 만큼 힐크릭 고객 및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김효주 선수는 물론, 그녀가 선택한 힐크릭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