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2021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개막
양산시, 2021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 개막
  • 한국사회복지저널
  • 승인 2021.04.1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사회복지저널] 양산시는 청소년을 위한 문화활동의 장, 2021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IZ가 지난 10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을 알렸다.

코로나19로 발산하지 못한 청소년들의 문화갈증을 해소하는 한편 집콕 생활에 지친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사했다.

유튜브‘양산시청소년회관’공식 채널에서 실시간 온라인 방송된 이날 행사는

[머선129]

라는 부제 아래에 최대 동시 시청자가 122명, 실시간 재생횟수가 1,760회를 기록하며 반응이 뜨거웠다.

청소년축제기획단과 대학생축제기획단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아 출연자(팀)을 직접 선정했으며,‘히든가요제’에서는 10명의 청소년이 노래 경연을, ‘동아리원정대’에서는 4개 동아리(팀)의 활동 영상 소개를,‘사연 들려주는 마당’에서는 엄선된 사연 소개를, 청소년 사회자의 발랄한 진행으로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와 함께 방송됐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준비한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축제기획단‘가온누리’와 대학생축제기획단‘나우누리’에서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였으며 청소년영상동아리‘Wide-angle’에서 온라인방송을 실시간 송출하며 청소년의 손으로 직접 만드는 청소년축제를 보여주었다.

청소년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출연자 간 접촉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최소한의 인원으로 행사를 진행했으며, 전 출연자는 발열 및 마스크 체크, 출입 기록을 하고 배부된 손목밴드 착용 시에만 활동가능하게 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무관중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양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양산시와 여성가족부 주최, 양산시청소년회관 주관 행사로 11월까지 연간 5회의 다양한 활동으로 청소년과 시민에게 찾아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