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한전KDN·금융결제원·한국산업기술진흥원·한국하우톤·삼양사·아이엠티 채용 소식 발표
커리어넷, 한전KDN·금융결제원·한국산업기술진흥원·한국하우톤·삼양사·아이엠티 채용 소식 발표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3.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소식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소식

 

[한국사회복지저널]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전KDN, 금융결제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한국하우톤, 삼양사, 아이엠티 채용 소식을 22일 발표했다.

 

한전KDN이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및 별정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사원은 △사무(8명) △건설안전(1명) △환경·에너지(1명) △전산(27명) △통신(통신일반-29명, 전기-9명, 정보보호-5명)으로 총 80명이며, 별정직은 미화(본사)분야 1명이다. 모집 분야별 자격 요건 및 전형 절차는 신입사원과 별정직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전형별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4월 5일(화) 1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이 2022년도 하반기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전산직(전산학-00명 이내) △일반직(경영학 또는 경제학-0명 이내) △일반직(법학-0명 이내)이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잠정(합격자선정)>채용 기본정보 검증>최종합격자 결정으로 진행된다. 전산직의 경우 필기시험 합격자에 한해 코딩 테스트가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는 4월 1일(금)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2022년도 체험형 인턴(청년, 장애인)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사업관리(청년-14명) △사무보조(장애인-6명)이다. 근무 조건은 체험형 인턴으로 입사일로부터 약 4개월 동안 본원에서 근무한다. 응시자격과 우대사항 및 결격사항이 있으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전형은 채용 공고 및 접수-서류전형-면접전형-제출서류 등 검토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3월 29일(화) 오전 10시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을 하면 된다.

 

한국하우톤이 2022년 신입사원을 수시 채용한다. 모집 부문 및 근무지는 △구매(구매-서울동작) △영업(국내기술영업-전국) △R&D(연구개발-아산) △품질관리(품질관리-울산) △생산관리(생산관리-울산)이다. 부문별 모집 분야별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수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1차, 2차)-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 지원은 3월 30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삼양사에서 EMS BU 영업지원 계약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지원이며, 2년 계약직으로 채용인원은 1명이다. 자격 요건은 고졸 및 초대졸로서 우대사항으로는 판매 마감 업무 및 SAP ERP 경험자, MS Excel 활용 능숙 등이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이다. 입사지원서는 3월 23일(수)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아이엠티가 2022년 상반기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NPD사업부(SW엔지니어) △경영지원(재무회계)이며, 채용 인원은 각 0명이다. 부문별 필수 조건과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해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접수 기간은 3월 27일(일)까지이나 채용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접수 방법은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