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 나기’ 봉사활동 실시
컴투스,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 나기’ 봉사활동 실시
  • 정세연
  • 승인 2018.09.18 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제공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문화가정과 함께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컴투스와 사단법인 글로벌쉐어, 금천글로벌빌리지센터가 함께했으며,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한국 문화에 대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나아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적응해 나가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컴투스 임직원 가족들은 지난 15일 다문화가정 아동 20여명과 함께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금천글로벌빌리지센터를 방문해 송편 등 전통 음식 만들기 및 전통 놀이에 참여했다.

 

또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만한 도서 100여권과 장난감을 선물하고, 그 밖에도 센터 운영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013년부터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활동을 통해 매 분기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전세계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조성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청소년 및 청년들을 위한 후원 사업을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
 

jjubik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