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그룹, 생명 나눔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HN그룹, 생명 나눔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 정세연
  • 승인 2022.02.27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N그룹 직원들의 ‘사랑의 헌혈’ 캠페인
HN그룹 직원들의 ‘사랑의 헌혈’ 캠페인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HN그룹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생명 나눔 실천과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겨울철 추위로 인해 심각한 사회문제로 떠오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보탬이 되고자하는 HN그룹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이날 헌혈에는 HN을 포함해 HN Innovalley(에이치엔이노밸리), HNX(에이치엔엑스), HN Fincore(에이치엔핀코어), Hdac Technology(에이치닥테크놀로지), BSP 자산, 하이시스, HN Security(에이치엔시큐리티)까지 총 8개의 그룹사가 참여했다.

 

HN그룹 경영진을 비롯한 서울 본사 및 울산 남부지사 직원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간대별로 인원을 나눠 헌혈 차량에 방문했으며, 발열검사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실시했다.

 

HN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은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창립자 정대선 사장의 적극적인 지속가능 경영 방침에 따른 것이다. HN그룹은 앞으로도 헌혈 활동 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생과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영주 HN 대표이사는 “이번 헌혈 봉사가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영하의 날씨에도 이웃을 위해 캠페인에 선뜻 나서준 임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HN그룹은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N그룹은 현대家 정대선 사장이 2008년에 설립한 IT 및 건설, 그리고 융합기술 기업인 HN을 시작으로 IoT, 에이치닥의 RIZON 블록체인, 건축용 3D 프린터 등 다양한 산업에서 미래 가치 추구와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2021년에는 서울 중구 소재의 신당꿈구립지역아동센터와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해 지역 아동 및 청소년 복지를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