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질건강 유산균 지노마스터 신규 TV 광고 온에어
㈜뉴트리, 질건강 유산균 지노마스터 신규 TV 광고 온에어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2.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뉴트리 지노마스터 신규 CF 주요장면
이미지 = ㈜뉴트리 지노마스터 신규 CF 주요장면

 

[한국사회복지저널] ㈜뉴트리(270870)가 먹어서 관리하는 질 건강 유산균 브랜드 ‘지노마스터’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에서 지노마스터 론칭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배우 최지우가 등장해 ‘지노(Gyno)는 질, 마스터(Master)는 전문’이라며 제품명을 설명하고,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질 건강을 전문적으로 케어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한다.

 

뉴트리는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범람하는 요즘,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함유해 차별화된 질 전문 관리가 가능한 지노마스터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TV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지노마스터’는 뉴트리 프리미엄 멀티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의 대표 제품으로 살아서 질까지 도달한 유산균이 유해균을 억제, 질 내부 밸런스를 유지해 근본적인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지난해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돌파하고 단일 매출액 300억 원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장세를 보였다.

 

2020년 12월 출시 후 반년 만에 ‘2021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되고, 올해 1월에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질건강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직접 지노마스터를 경험한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지노마스터는 나이와 관계없이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질 건강이지만 어떻게 근본적으로 관리하고 각종 질 관련 질병을 예방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하루 한 알 섭취하면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화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로 일상 속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질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