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다산점 오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다산점 오픈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2.0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다산점 오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다산점 오픈

 

[한국사회복지저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시몬스 맨션 다산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다산점은 주변에 대단지 아파트와 다산 신도시 핵심 상권이 자리 잡아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다. 또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남양주 별내동, 구리시 인창동과 수택동 일대는 물론 서울 동북부 지역 고객 수요까지 폭넓게 확보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 인근에 LG베스트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파워센터,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스페이스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쇼핑센터가 밀집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침대부터 가전까지 원 스톱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

 

넓고 쾌적한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등 다양한 인기 모델을 구비했다. 1인 가구와 자녀 방에 제격인 슈퍼싱글(SS), 퀸(QE) 사이즈부터 예비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들이 애용하는 라지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여러 사이즈의 매트리스 제품을 마련해 프리미엄 숙면 환경 조성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 한편에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을 접할 수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과 퍼니처·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다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이 한창이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인기 프레임과 소파 등 퍼니처를 10% 할인한다.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방을 새로 꾸미려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해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웨딩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 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 중이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36종 품목에 대해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 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