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KAVIAR), 제주맥주와 함께 ‘맥주&미식 홈다이닝’ 랜선 시음회 진행
캐비아(KAVIAR), 제주맥주와 함께 ‘맥주&미식 홈다이닝’ 랜선 시음회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2.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비아(KAVIAR), 제주맥주와 함께 ‘맥주&미식 홈다이닝’ 랜선 시음회 진행
캐비아(KAVIAR), 제주맥주와 함께 ‘맥주&미식 홈다이닝’ 랜선 시음회 진행

 

[한국사회복지저널] 캐비아(KAVIAR)와 맥주 미식 문화를 만드는 수제맥주기업 ‘제주맥주’가 특별한 시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비아와 제주맥주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맥주&미식 홈다이닝’이라는 컨셉으로 모임이 어려워진 시기에 여러사람들과 각자의 집에서 요리와 맥주를 페어링 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랜선 시음회’이다. 2월 4일(금)에 진행되는 이번 랜선 시음회에서는 음식과 맥주의 궁합을 고려해다양한 캐비아의 제품 중 선별된 3가지 음식과 제주맥주의 에일 시리즈 3가지를 페어링 해 선보일 예정이다.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바삭한 식감의 ‘을지로보석’의 보리새우미나리전은 은은한 감귤 향의 산뜻한 제주 위트 에일을 페어링 할 예정이며 훈연 방식으로 조리해 쫄깃하면서부드러운 식감의 육질을 자랑하는 ‘매니멀스모크하우스’의 베이비백립은시트러스한 아로마와 진한 맥아의 맛이 어우러진 제주 펠롱 에일로 페어링했다. 메인 요리뿐 아니라 디저트와맥주의 페어링 또한 기대해 볼만하다. 풍부한 커피향과 풍성한 마스카포네 치즈의 식감이 일품인 ‘있을재’의 시그니처 디저트 티라미수와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로 만들어져은은한 달큰함이 매력적인 제주 거멍 에일을 페어링해 선보인다.

 

또한 이번 랜선 시음회에서는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랜선 시음회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 시 미로식당 국물 떡볶이와 국빈관 양념소갈비, 야스노야 지로 함바그를 증정하며, 후기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삼원가든과붓처스컷만의 고유한 고기 풍미를 느껴볼 수 있는 육포 3종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게 준비했다. 이 외에도 시음 및 시식뿐 아니라 캐비아의 제품을 맛있게 조리하는 법, 맥주에대한 정보 다양한 정보 공유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팀김미경 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임이 어려워진 시기라 랜선 시음회라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단순히 먹고 마시는 자리가 아닌 음식과 맥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50여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작년 9월 오픈한 자사 온라인몰(www.kaviar.co.kr)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 시켜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