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나를 위한 건강 습관’ 프로모션 진행
한국솔가, ‘나를 위한 건강 습관’ 프로모션 진행
  • 정세연 기자
  • 승인 2022.02.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국 솔가
사진 제공 = 한국 솔가

 

[한국사회복지저널] 한국솔가가 생활 습관 개선을 위한 ‘건강 습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오는 28일까지 솔가 공식몰과 백화점에서 ‘솔가, 일상을 빛나게 합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건강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개인별 건강 습관에 맞는 솔가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 습관 프로모션은 햇빛 충전, 눈 건강, 장 건강, 관절 건강, 아름다운 건강 유지 등 일상에서 필요한 5가지 건강을 주제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구성 제품은 솔가의 스테디셀러인 비타민D3 5종, `루테인 20`, ‘아연 50’, `관절 MSM 2000`, `비오틴1000`등 총 9종이다. 비타민D3 5종은 새로 출시한 ‘리퀴드 비타민 D3 5000’을 포함해 `비타민 D3 2000IU`, `1000IU`, `600IU`, `츄어블 비타민 D3 1000IU`이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스 바운티'의 ‘비오틴 구미’와 이달 새롭게 출시한 '비타민C+아연 구미'로 구성된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솔가는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네이처스 바운티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국솔가는 "개인별 건강 고민에 맞춰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솔가의 제품력을 합리적 가격으로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