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더드림, 청소년복지시설에 야피자, 야호떡 후원
㈜비욘드더드림, 청소년복지시설에 야피자, 야호떡 후원
  • 정세연
  • 승인 2021.12.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더드림, 청소년복지시설에 야피자, 야호떡 후원
㈜비욘드더드림, 청소년복지시설에 야피자, 야호떡 후원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비욘드더드림(구본경 대표이사)는 23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인천광역시 소재의 청소년복지시설에 비욘드더드림의 브랜드인 야피자와 야호떡을 후원했다.

 

인천청소년복지시설협의회의 소속되어 있는 청소년쉼터 및 청소년자립지원관 10곳에 야피자 140판과 야호떡 280개를 후원하는 전달식이 있었으며, 후원품들은 청소년쉼터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과 자립생활을 하는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비욘드더드림 관계자는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코로나 19확산과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욘드 더드림은 기술과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자체 기획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 서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건강한 먹거리를 제조하여 본사와 가맹점주가 상생할수 있는 건전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이태리식 정통 화덕피자, ‘야피자!’와 길거리 간식의 레볼루션 디저트 ‘카페야!’를 운영하고 있다.

limited9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