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사회복지저널 정세연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풍성한 할인쿠폰으로 추석 명절 대표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이는 ‘A.SALE’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A.SALE’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9일까지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디지털 5% 할인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에는 10% 중복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옥션에 입점해 있는 4대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7%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패션·뷰티관, 신선식품관, 마트관, 생활용품관, 브랜드 선물관 등 품목별 선물관도 마련하고 추가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추석에 받고 싶은 옷이나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패션·뷰티관’에서는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오는 9일까지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 화장품 브랜드 ‘과일나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추천하는 선물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3일에는 ‘토니모리 기초&바디세트’를 1만5,500원에, 4일에는 ‘버츠비 선물세트’를 2만7,600원에 선보인다. 옥션 검색창에 ‘추석 패션뷰티관’을 검색하면 자세한 선물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생산자 실명제로 농부의 진심을 담은 ‘신선식품관 파머스토리’에서는 청과, 정육, 수산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청송 꿀 사과세트 4kg’이 50% 할인돼 2만9,900원이며, ‘대구축협 팔공상강한우 1+등급 선물세트 2.4kg’은 32% 할인된 13만5,000원에 판매한다.
가공식품부터 실속형 생활선물까지 매일 다른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마트관’도 마련했다. 전통아동한복 ‘엄지한복’은 50% 할인특가 3만9,000원에 선보이며, 구매자 전원에서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아이깨끗해 항균G호 추석선물세트’는 9,900원이다.
이밖에 총 2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선물관’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사조 선물세트’는 최대 66% 할인가에 선보이며, ‘청정원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되는 15%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옥션 마케팅실 김자경 실장은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은 물론 마음의 만족의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명절 준비를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